pro good

손흥민 군대짤 나왔다.

스포츠



손흥민 군대짤 나왔다


현재 오늘 날짜로 우리나라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축구선수는 바로 손흥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월드컵에서 세계최강이라는 독일을 2대 1로 격파하고도 16강에 안착하지 못한 대한민국의 처지 때문에 현재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축구선수는 바로 손흥민입니다.

바로 그 이유는 손흥민선수의 군대 문제 때문인데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남자라면 누구나 군대를 가야하는 의무를 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현재 토트넘 소속의 우리 나라 최고의 공격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에서 손흥민의 활약은 우리 나라에서 유럽리그로 진출한 여러 선수들 중에서도 대단하다고 할 수 밖에 없는데요.

16-17시즌 21골 / 17-18시즌 16골을 기록했고, 프리미어리그 EPL 에서 아시아 선수로는 최초로 이달의 선수상을 획득한 선수가 손흥민 선수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랭킹 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18년 기준 현재 손흥민의 연봉은 약 65억원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토트넘에서 이적할 당시 이적료 390억을 지불했는데, 이적료만 이전 소속구단인 레버쿠젠 130억에서 390억으로 약 3배가 증가한 것으로도 손흥민 선수의 진가를 알 수 있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활약하던 전성기 시절에도 연봉이 95억이였던걸 감안하면 손흥민의 이적료는 우리나라 최고 액수가 아닌가 합니다. 

손흥민 선수의 연봉을 65억을 주급으로 계산하면 약 1억원에 가깝고 한달 월급으로 치면 약 4억 입니다. 넘사벽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은 아닌가 봅니다. 





같은팀 소속인 해리케인의 연봉은 약 85억원으로 주급이 약 1억 6500만원 이고 크리스티안 에릭센 연봉은 약 60억원에서 70억원 사이로 알려져 주급이 약 1억 2000만원에서 1억 4000만원 사이라고 합니다. 같은 팀 소속 델리알리 연봉이 손흥민과 같다고 합니다. 


손흥민이 현재 남은 토트넘 계약기간은 2년입니다. 러나 역시 가장 큰 걸림돌은 병역 문제 입니다. 병역문제를 해결한다면 우리나라 선수 중 최고의 몸값은 정점을 찍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만약 손흥민 선수가 군대를 가게 된다면 위 사진처럼 상무에 입대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손흥민 군대짤이라는 사진이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어느 신문에서는 주급 1억원의 선수가 군대에 가면 월급 30만원이 된다며 우스갯 소리를 남긴적이 있는데 어쩌면 현실이 될수도 있겠습니다.

아시안 게임 금메달만이 희망인데 어제 우리나라는 말레이시아에게 2대 1의 패배를 당했습니다. 

오늘 키르기스스탄과의 경기에서 꼭 승리하여 금메달의 희망의 불씨를 다시 한번 살렸으면 좋겠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롤모델이라는 EPL 축구랭킹 20위 안에 유일하게 속한 대한민국의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가 국위선양과 함께 유럽에서도 이름을 날리는 선수가 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