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good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88 나왔다!

지식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88 나왔다.


중3 아들의 최애 아이템은 신발입니다. 특히 아이다스 브랜드를 좋아해 베스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고 있는데요. 며칠 전 아들이 흥분하며 말하던 신발이 한 켤레 있습니다. 

바로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88. 이름도 생소한 이 운동화는 매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988년은 우리나라가 서울올림픽을 개최한 해로 세계적으로 우리나라의 이름을 알린 해 이기도 합니다. 

그것을 기념하여 나온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1988은 1988족 한정 발매로 경쟁도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0년의 쌓인 시간만큼 파워풀한 에너지와 가장 한국적인 전통 디자인까지 겸비한 울트라 부스트 1988 서울 에디션은 오로지 한국만을 위한 신발로 9월 28일 전세계에서 한국에서만 출시 됩니다.

1988년 서울 올림픽 당시의 영광을 재현하는 확실하고 강력한 에너지의 스니커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슬로건은 "한국인의 열기를 울트라 부스트에 담다." 인데 

공식명칭은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88 서울" 

- adidas ultra boost 1988 seoul- 


올해  초에 나이키에서 88올림픽 기념 에어 조던3가 한정 출시되었었는데 며칠을 줄 서서 사고, 리셀가(되파는 가격)이 천정부지로 올랐었던 걸 기억합니다. 물론 리셀을 하지 않은 사람들이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는 경우도 많았지만, 일부러 리셀을 노리고 사는 경우도 더러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아디다스가 바통을 이어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88 서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는데 미국의 성조기와 영국의 유니언잭 등의 유럽국기를 모티브로 한 제품들은 꽤 접할 수 있었지만, 대한민국의 태극기의 태극 문양을 모티브로 삼은 제품은 국내용으로 국내 디자이너의 작품을 제외하면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한국 시장의 매출과 소비를 무시할 수 없는 나라가 되다보니 이렇게 아디다스에서 88올림픽을 기념하여 울트라부스트 제품을 출시해주는 날이 오게 되네요. 





태극기와 거의 흡사 혹은 동일하게 전체는 흰색에 태극문양 컬러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파란색의

포인트를 넣어 힐컵 사이드 부분에 들어가 있습니다. 아디다스 정식로고인 삼선 로고는 우리나라의 국기의 건곤감리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딱 잘어울리게 들어가 있습니다. 

설포 부분에는 태극문양이 깔끔하고 선명하게 프린트 되어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1988 서울 에디션 다운 부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솔에 SEOUL 폰트가 정점을 찍었네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게 나왔습니다. 전체 신발의 겉피는 클라이마 원사의 프라임 니트 소재를 썼고 쿠셔닝이 강한 부스트폼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의 이름을 달고 나오는 에디션이라 큰 폭의 리셀가가 예상가능합니다. 

아마도 새벽부터 줄서서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출시가격은 249,000원이고 2018년 9월 28일 출시하며 색상은 화이트 컬러에  상품번호 EE7150 입니다.


국내 판매처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shop.adidas.co.kr)를 비롯한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코엑스, 아디다스 퍼포먼스 롯데월드몰, 아디다스 퍼포먼스 명동

아디다스 퍼포먼스 타임스퀘어 등과 백화점, ABC 일부점에서 판매되며 높은 리셀가가 예상되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