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good

NH 농협체크카드 종류를 알려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NH 농협 체크 카드 종류

농협체크 카드



오늘 농협에 통장을 하나 개설하러 다녀왔습니다. 사무실에서 가장 가깝기도 하고, 또 전국지점이 많은 은행 중 하나라 통장이 하나쯤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아침 일찍 손님이 없어서 번호표를 뽑지 않아도 되는 시간에 얼른 다녀왔습니다. 

제가 1등으로 도착해서 통장개설 부터 체크 카드 발급까지 약 15분이라는 시간만에 끝났는데, 은행에서 통장개설,체크카드 까지 발급하는데 이렇게 빨리 끝난 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여직원이 통장 개설이 끝나자 체크 카드 발급을 권해주었는데, 여러 가지 카드 종류들이 많이 적혀 있는 안내문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NH 농협 체크 카드 종류로 해볼까 합니다.

농협의 체크 카드는 그 종류가 아주 다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에 비해 체크카드가 혜택이 별로 없을 것이라는 선입견이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카드 종류별로 쇼핑, 교육, 영화 할인 등등의 많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특히 농협카드는 포인트 획득에 도움을 주는 카드들이 많아서 더 좋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카드 외에도  NH 농협체크카드는 20여가지가 더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농협카드

NH농협체크 카드 소개와 혜택 

1. NH농협 올바른 포인트 체크카드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체크 카드의 한 종류라고 소개를 받았습니다. 
기본 연회비는 3,000원이고 등급에 따라 연회비가 나눠집니다.
가장 좋은 건 전 가맹점에서 모두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하나로 회원은 추가로 포인트를 쌓을 수가 있습니다. 
올바른포인트체크
전월실적이 50만원이상이면 인천, 김포, 김해의 스카이 라운지를 연 1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 라운지 아무나 들어가는 곳 아니잖아요? 


2. 20대를 위한 농협 해봄 체크카드 

20대를 겨냥한 체크카드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20대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다는 인터넷쇼핑몰 할인이 기본 탑재된 카드입니다.  G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농협몰에서 2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 500원(월 8,000원 한도)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배송료가 붙은 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좋은 기회입니다. 해봄체크

온라인서점이나, 어학시험도 5% 할인 받을 수 있고, 어학, 교양, 문화강좌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CGV 온라인 예매시 2,000원이 할인되고, 배달앱도 5% 할인, 유료어플 구매시에도 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통신 3사의 자동납부를 신청하면 2,500원 할인에, 스타벅스, 이디야 커피도 20%나 할인, GS25도 5%할인, 대중교통도 10%씩 할인됩니다. (모두 최대 한도가 있긴 하지만 혜택을 모으면 약 5만원이상의 현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채움 체크 카드 

가장 큰 혜택으로는 주부들이 자주 가는 농협 판매장 5% 적립입니다. 한달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어 1년 모으면 목돈이 됩니다. 

농협에서 운영하는 주유소도 리터당 40원 할인, 3%가 적립됩니다. 

채움체크

또 CGV, 롯데 시네마, 메가박스 등의 영화관 할인, 커피, 서적도 월 할인한도 4500원 내에서 10%씩 할인됩니다. 

SNS바로 알림 서비스가 무료로 재공되고, 해외로밍시 현장 할인, 핸드폰 분실시 임대푠을 무료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현재 NH 농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체크카드의 종류와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체크카드로 예산에 맞게 사는 경제적인 삶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