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good

엠베스트 가격 얼마일까요?

지식

엠베스트 가격 얼마일까요?

엠베스트가격



저는 현재 중3 입시생을 두고 있습니다.
고등학교야 누구나 진학하는 것이라서 크게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만, 제가 사는 곳은 평준화 지역이라 학교를 선택할 수 없지만, 지망을 써 내야 하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작년부터 엠베스트를 시작했는데요. 
학원보다는 혼자 공부하는 것이 머리에 더 잘 들어온다고 하여서 신청하였습니다만, 그렇게 흥미를 가지고 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시험 때가 되면 책상에 앉아 있는 것을 보면 해 놓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엠베스트는 온라인 인터넷 강의인데, 과목별로 선생님도 모두 다르고, 학교 마다 다른 교과서의 선생님도 모두 달라서 아이들이 선생님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엠베스트 프라임 탭 종합반 가격

저는 1학년 말에 2학년과 3학년 것을 한달에 자동이체로 나가게 정기결제로 결제했습니다
삼성 10.1인치 태블릿과 스마스펜, 스마트 메모장, 오답노트가 선물로 같이 왔습니다. 
한달 109,000원씩 24개월이니 2,616,000원 입니다.
자동이체라 잘 기억이 나지 않았는데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이렇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ㅏ

엠베스트결제

학원 보내는 것 보다 훨씬 적은 금액으로 효과를 누릴 수 있어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현재 엠베스트 가격을 알아보니 약간 오른 가격이지만 물가를 생각하면 낮게 오른 가격입니다.
중1, 중2를 기준으로 프라임 탭이 함께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24개월 종합반은 한달 금액이 113,000원입니다. 

프라임탭종합반


엠베스트 PC 형 종합반 가격

프라임 탭 태블릿 없이 pc만으로 공부하는 pc형 종합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12개월이 1,280,000원으로 한달 금액이 106,670원 정도입니다. 

학원 보내는 가격 한달분도 되지 않아서 자기 주도 학습이 잘 되어 있는 아이는 신청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c형 종합반


중학교, 고등학교는 일방적인 주입식 교육보다 본인 스스로 생각해서, 자기 주도 학습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공부의 방향도 잡히고, 공부에 흥미를 느끼는 시기도 이 시기기 이기 때문입니다. 

엠베스트가 도움이 된다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자기 주도 학습을 가르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