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good

황의조 여자친구 인스타 군대면제 사생활

스포츠



황의조 여자친구 인스타 군대면제 사생활


-네이버 인물정보 발췌


현재 아시안게임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른 스타가 있습니다. 

김학범 감독의 인맥축구로 뽑혔다며 많은 논란을 낳은 황의조선수입니다. 

인맥축구라고 했는데 실력으로 증명하는 것을 보면 김학범 감독이 인터뷰 당시 "황의조 선수의 컨디션이 아주 좋은 상태라 대표팀에 뽑았다" 라고 했는데 정말 맞는 말인것 같습니다.





이대로 아시안 게임 금메달을 따게 된다면 아마도 MVP는 따놓은 당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4강에 안착한 한국 남자 축구는 황의조의 대포알 같은 슛팅 8골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오늘 패널티를 넣을 수 있었는데 마음고생이 심했던 황희찬에게 양보한 걸 보면 마음도 넉넉해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표팀에 차출되기 전 황의조는 여자친구 및 사생활 논란이 있었는데요. 

황의조 인스타그램에서 여자친구 사진을 본 적이 있는 사람은 아마 지난 해부터 있었던 황의조 여자 사생활 논란에 대해서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다득점으로 인해 이런 논란마저 잠재우게 될 것 같습니다. 






과거에 여자친구 두명에게 양다리를 걸쳤다는 루머때문에 여자친구한테 엄청나게 혼이 났다고 합니다. 좋은 여자가 있을 순 있지만 그렇다면 한 여자는 잘 정리한 뒤 만났어야 하는 게 예의인데 그렇지 못한 부분에선 변명의 여지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본인도 스스로 잘못된 걸 깨닫고 반성하고 있다고 하니 개선의 여지를 지켜보아야 겠습니다.

이번에 아시안게임 와일드카드로 선발된 황의조는 그러나 그런 사생활 논란과는 관계없이 현재는 뛰어난 축구실력을 자랑하여 국민들로 부터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황의조 선수는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점을 생각해서 김학범 감독이 와일드 카드로 손흥민, 조현우와 더불어 황의조 선수를 대표팀으로 부르지 않았나 싶은데 이번 2018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다면 군대면제의 병역혜택도 받고 국민의 사랑까지 받아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몇 안되는 선수가 될 것 같습니다. 

지금 그렇게 열심히 뛰는 이유가 군대면제 때문일까요? 그 이유라 하더라도 황의조 선수가 지금보다 더 열심히 뛰어 금메달을 따게 된다면 칭찬받아 마땅할 것 같습니다. 





황의조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보를 알아보려고 하였으나 지난 사생활 이슈로 인해 황의조 선수의 인스타는 현재 폐쇄된 상태입니다. 

바라기는 황의조 선수가 옆길로 새지 말고 운동 열심히 해서 우리나라에 국위선양하는 선수로 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획득하는 순간까지 황의조 선수 화이팅입니다.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펜싱 에페금메달 강영미  (0) 2018.08.22
손흥민 군대짤 나왔다.  (0) 2018.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