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good

유퀴즈온더블럭 tvn 유재석조세호

연예인

유퀴즈온더블럭 tvn 유재석조세호






8월 29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을 타는  tvN ‘유퀴즈 온더 블럭’은 배려MC, 국민 MC 유재석이 종편 tvN에 처음으로 출연계약이 된것 만으로도 벌써 화제에 올랐습니다. 

유재석은 무한도전과 해피투게더 브로맨스를 자랑하는 중국명 차오슈하오 프로 불참러 조세호와 함께 찰떡 케미를 발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대답러라 불리우는 조세호의 활약도 기대됩니다. 이미 여러번 호흡을 맞춘 적 있는 두사람이라 프로그램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새로 방영하는 tvN의 ‘유퀴즈 온더 블럭’은 mc 유재석과 보조mc 조세호가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속 으로 찾아가 사는 이야기를 나누며 "돌발 퀴즈"를 내는 길거리 토크와 몰래 카메라식의 퀴즈쇼가 합쳐진 프로그램입니다. 

평범한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길거리에서 펼치는 재밌고, 특별한 서프라이즈가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생각지도 못한 보너스 같은 재미와 감동의 하루를 선물할 계획입니다. 

기획의도 자체가 평범한 사람들에게 생활의 활력소를 주자는 의도가 다분합니다. 






미리 선 공개된 ‘유퀴즈 온더 블럭’의 티저 영상을 통해 프로그램의 컨셉이 잘 나타나는데, 벽에 삽화처럼 붙어 있던 mc 유재석이 벽에서 툭 튀어 나와 길거리를 지나가는 평범한 사람에게 퀴즈 참여 하시겠습니까? 라고 물어보는 순간, 바로 돌발 퀴즈쇼가 시작됩니다. 

돌발퀴즈를 모두 맞춘 사람에게는 가장 가까운 은행 ATM 기계에서 상금을 바로 현금으로 인출해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석 2조 네요. 유재석과 대화도 하고, 퀴즈풀면 용돈도 생기는 친절한 프로그램입니다. 특급 서프라이즈 






가까운 곳의 직장인부터  알바청년, 택시 기사, 옷가게 점원, 간호사, 전단지 나눠주는 할머니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민참여 길거리 퀴즈쇼 ‘유퀴즈 온더 블럭’이 보여주는 신선한 재미와 누가 상금을 가져갈지 기대가 됩니다. 

매주 어느 동네를 갈지도 궁금한데요. 언젠가 우리 동네도 한번 들러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밤 11시에 방송되니 본방사수 하면서 같이 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