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good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루머 진실일까?

연예인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루머 진실일까?

 


우리나라의 톱모델인 한혜진은 얼마 전 전현무와 교제를 이어가며 알콩달콩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모델 한혜진은 1983년 생으로 올해나이 36세의 배테랑 모델입니다. 한때 미국으로 건너가 모델생활을 하며 고생한 이야기도 들려주었는데, 그런 시절이 있었기에 지금의 탑모델 자리에 있는것이 아닌가 합니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미지는 센언니지만, 연인인 전현무와 연인발표를 할때 보았던 모습을 보면 수줍음을 보이기도 해서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혜진은 도시적인 이미지와는 다르게 부모님이 홍천에 사신다고 하여 깜짝 놀랐는데요

사실은 부모님께서 전원생활 중이시라고 합니다. 

모델 한혜진과, 전현무는 스캔들이 일어날까봐 어머니 댁으로 피신도 했다고 했는데, 바로 그 집이 홍천에 있는 모델 한혜진의 본가입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모델 한혜진의 어머님이 출연하여 관심을 끌기도 했는데 방송에서는 어머님만 출연하고, 아버님이 출연하지 않아서 혹시 모델 한혜진 부모님이 이혼하신게 아닐까 하는 의문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쌈디"가 출연했을 때 부모님의 이야기를 중간중간 한것으로 보아 이혼은 루머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다른 방송인 "인생술집"에서는 아버지께 모델로 쌓은 커리어를 인정는데 18년이 걸렸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는데 그걸 보면 아버지가 방송출연을 하고 싶지 않은 듯 해서 출연하지 않은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어릴 때 부터 모델을 하며 엄마는 "딸이 고생하는 모습을 많이 봤다" 하시며 눈물을 훔치시기도 했는데, 모델 한혜진은 "엄마는 가장 친한친구이자, 내가 기댈 수 있는 사람이고, 나의 롤 모델이라고 하며 엄마를 지극히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모델 한혜진의 엄마도 "방송으로 다이어트 때문에 못 먹는 것을 보면 가슴이 아프다" 고 하며 전에 딸이 수영복 촬영이 있는데, 이것저것 많이 먹고 있어 젓가락으로 때리며 "촬영있다며"하고 말했고 한혜진이 뒤로 안 돌아 보고 일어나 저만치 가는데 딸도 굶고, 나도 굶었다. 너무  슬펐다" 라고 할때는 저도 엄마의 마음이 느껴져 함께 울 뻔 했습니다.



타 방송에서 모델 한혜진이 아버지를 언급한 적이 있는데 아버지의 반대가 심해서 모델학원 등록비를 엄마가 몰래 생활비를 모아서 등록해주실 정도로 반대를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어느날 아버지와 함께 있을 때, 우연히 TV에서 나오는 모델 한혜진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바로 KBS ‘1대100’에 출연한 모습이었는데, 그 모습에 18년 만에 모델 한혜진은 아버지께 인정받게 됐다고 합니다. 

아버지 이야기도 자연스럽게 할 정도면 아마도 아버지 께서는 방송이 어렵고 부담 돼 출연을 하시지 않는 것 인것 같으니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루머는 진실일까? 라고 하는 오해는 없었으면 조겠습니다.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은 정말 단지 루머일 뿐인 것 같습니다.  





한혜진씨 부모님께서도 건강하게 오래 사시길 바라고, 전현무씨와의 사랑도 좋은 결실 맺기를 팬으로써 응원합니다. 

두분 아주 잘 어울리는 한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