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good

NRG 엔알지 문성훈 집안

연예인

오늘 포스팅은 10여 년도 넘은 시간을 넘어 완전체로 돌아온 NRG의 돌아온 문성훈과 비디오 스타에 나온 그의  집안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엔알지 문성훈 집안


문성훈은 1980년 10월 15일 생으로 우리 나라 나이로 현재 39세를 맞은 전직 아이돌 가수 입니다.  1997년 NRG 1집 앨범 New Radiancy Group 로 데뷔하였고, 성균관대학교 영어 영문과를 졸업하였습니다.  




NRG로 활동 당시 90년대의 아이돌 그룹 중 가장 랩 실력이 뛰어나다고 평가 받았으며 NRG의 격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음과 정확한 발음으로 본인 특유의 랩 스타일을 소화해내는 것으로 실력을 증명한 막강한 실력파 입니다. 팀의 노유민과는 가수가 되기 이전부터 친구 사이로 알려져 있으며 방송국 아래에서 가출한 노유민과 문성훈을 캐스팅 한 일화는 유명합니다.  다른 멤버들에 비해 예능활동을 적게 하여 인지도가 높지는 않았지만 실력이 뛰어나서 그의 탈퇴는 NRG 팬들에게도 아쉬움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도 여유만만, 자기야 등에 결혼소식과 간간히 방송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리곤 했지만, 컴백에 대한 정확한 의사를 전달 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 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 뒤 가방 디자이너가 되어 뛰어난 디자인 감각과 사업 수완을 발휘 하였고, 현재는 양복 원단을 수입하는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마 전 비디오스타에 나와 문성훈의 집안이 화재가 되기도 했는데, 노유민이 문성훈을 가리켜 

호화저택에 사는 금수저 라고 표현 하였습니다.
문성훈은 집안이 원래 대단한 금수저 집안이었으며 

활동 당시 약 900평이나 되는 집에 살았다고 하는데 

지하 벙커를 갖춘 대 저택에서 댄스연습을 하였다고 일화를 소개했습니다. 

그 지하 벙커 연습실은 멤버는 물론 

댄서들 까지 함께 연습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큰 곳이었다고 합니다.  



또 문성훈의 방이 비디오스타의 스튜디오 만한 방이었다고 말했는데 

이를 통해 집이 어마어마한 크기 였다고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에 대해 문성훈도 인정할 건 인정해야 한다며 말해 그의 말이 진실임을 증명해 주었습니다. 

비디오 스타에서 말한 대로 컴백하여 좋은 활동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