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good

내 몸 독소 해독법 알려드립니다.

건강

어제 어머니랑 대화를 나누다 이제 나이가 들어가니 몸에 독소만 쌓이는지 똑같이 먹어도 방귀 냄새가 지독하다고 하십니다. 제가 알기로는 어머니는 거의 준베지테리언이어서 한 달에 한번도 고기를 드시지 않고 거의 채소 식사를 하시는데 건강한 식사를 하시는 분이 독소가 쌓인다는 게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이제 쓸 만큼 써서 녹슬어서 그렇다고 말씀하시는 어머니의 마음이 쨘하더군요.  그래도 이제 100세 시대니 내 몸 독소 해독법을 알면 조금 더 젊음을 유지하며 반살 씩만 나이 먹으며 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오늘은 그래서 내몸에 있는 독소들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잘 해독 할 수 있는지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넣지 않는것도 중요하니 먹을 것부터 가려먹는 습관을 가져야 겠습니다. 




클린져 주스 (해독쥬스)


내 몸속 독소를 잘 해독하려면 일단 몸에 있는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중 나쁜 콜레스테롤도 독소 중 하나로 꼽히는데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으로 돌려 내 몸을 건강하게 해독하는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은 클린져 쥬스입니다. 건강한 채소들을 익혀 낸 물과 함께 익힌 채소들을 갈아 먹는 방법인데 조금 귀찮을 수 있지만 귀찮은 만큼 건강해지는 방법입니다.  운동을 안하는 대신 몸을 많이 움직이고 귀찮은 행동을 해서 열량 소비를 늘려 땀을 내 주어 체지방을 태우는 것도 좋은 해독방법 중 하나 입니다. 



클린져 주스를 만드는 건강한 채소들을 깨끗이 씻어 준비해 주세요.  

당근, 브로콜리, 양파, 토마토, 양배추, 사과를 준비하고 모든 야채들을 물을 한 솥 넣고 잘 데쳐 주시면 됩니다. 이때, 너무 오래 데치면 열에 약한 영양소가 파괴 될 수 있으니 30분 이상 익히지 말고 딱 10분에서 20분 정도면 적당합니다. 

익힌 채소물을 따라 병에 식혀 보관하였다가 클린져 주스를 만들어 마실 때 채소물과 익힌 채소들을 믹서기에 넣고 갈아주세요. 믹서기에 갈기 전에 올리브 오일 한 스푼을 넣으시면 지용성 영양소들까지 더 많이 흡수 할 수 있으니 꼭 잊지 말고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2주를 마시고 실험한 결과 체중도 감소되고 체지방도 감소 되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도 좋아졌다는 일본의 임상 실험 결과도 있습니다. 




단, 이때 술과 담배는 금지하여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걸 넣어 내 몸이 독소를 해독해도 나쁜 걸 자꾸 넣으면 몸도 좋아할 리가 없을 것입니다.  이 과정을 3개월에 한번 씩 반복하여 1년 동안 꾸준히 실천하면 체중조절과 함께 독소해독, 장환경 개선, 정상 콜레스테롤 유지, 식습관 변화등의 많은 것들이 개선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특히 장은 우리 몸의 면역 50%를 책임지고 있는데 장이 좋아지면 면역력이 좋아지기 때문에 병에걸릴 확률도 낮아지고 병에 걸리더라도 이길 수 있는 힘을 기르게 됩니다. 잠깐 앓고 지나가듯이 말입니다. 

알려드린 내몸 독소 해독법으로 건강한 몸으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