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good

에스오일보너스카드 혜택과 사용처

지식

에스오일보너스카드 혜택과 사용처 보기

에스오일보너스카드 혜택

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 주유소는 에스오일입니다.  저는 기름값에 마음이 요동하지 않는 사람인데 그 이유가 바로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에스오일이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기 때문입니다. 

다른 곳을 왔다갔다하는 비용이나, 10원,20원 비싼주유를 하는 것이나 어차피 일정양 밖에 안들어 가니 발품파는 거리를 생각하면 시간적인 면이나 비용적인 면이 이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에스오일보너스카드를 거의 사용하는데 쌓인 포인트가 꽤 많아 사용하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오늘은 에스오일보너스카드의 혜택과 사용처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다른 카드의 혜택과 종류가 궁금하신 분이 있을 것 같아 다른 글도 안내합니다.

2018/07/30 - 연회비 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2018/07/25 - NH 농협체크카드 종류를 알려드립니다.


에스오일보너스카드 종류

예스오일보너스카드종류

에스오일보너스카드는 일반 멤버쉽카드와 제휴카드, 체크카드, 신용카드 이렇게 네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리터당 5점씩 적립되는 구도일 패밀리카드와 화물자동차 보너스 카드가 있고, 사랑의열매 보너스 카드는 리터랑 8원이 적립되고, 리터당 4원이 기부되는 좋은 일도 합니다. 

경유전용, 법인보너스카드, 개인택시 우대 보너스 카드도 리터당 5원이 적립됩니다. 

특히 운송업이나, 운수업을 하는 분께는 꼭 있어야 하는 영리한 카드입니다. 

또 제휴보너스 카드 종류가 있는데 롯데그룹과 제휴를 맺은 롯데멤버스카드는 L.POINT 가 리터당 3점이 적립되기 때문에 롯데그룹 계열포인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그 외에도 농협 마이원카드등이 있는데 역시 리터당 5점이 적립되어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카드를 함께 사용하시면 카드 포인트와 더불어 에스오일보너스카드도 함께 적립되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에스오일보너스카드 포인트 적립안내

에스오일보너스카드적립

에스오일보너스카드 포인트는 리터당 5포인트씩 적립되는데 다른 포인트에 비해 유효기간이 긴 편입니다. 

5년의 유효기간이 있는데,  유효기간 만료 포인트는 한꺼번에 사라지지 않고, 적립된 달을 기준으로 한달치씩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5년이 지난 포인트만 한달분 씩 사라진다는 뜻입니다.

미등록 보너스 카드로 주유한 뒤에는 3포인트씩 적립되나 , 첫 사용 후 1개월 내에 카드 등록이 되지 않을 경우 보너스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중지되기 때문에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적립 한도가 있는데 에스오일 주유소의 경우 1일당 30만원, 월100만원 한도이고, 충전소의 경우 1일 2회, 1일 10만원, 월 70만원의 한도를 가집니다. 

유류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운전자의 경우 적립 한도를 상향해주기도 하니 고객센터로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오일보너스 카드 포인트 사용안내

에스오일보너스카드 사용

'열심히 주유한 당신 누려라' 이제 포인트를 사용할 차례입니다. 

열심히 주유하고 포인트를 쌓았으니 써야될 일만 남았습니다.  사실 포인트는 귀찮아서 안쓰게 되는데 조금만 신경 쓰면 행복한 문화생활을 공짜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에스오일보너스카드 포인트는 에스오일 포인트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주유나 충전시 1,000점이상 쌓여있다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스오일보너스카드의 포인트는 대한항공의 마일리지와도 일방향 전환이 가능합니다.

20포인트당 1마일로 교환이 가능하며  연간 10,000마일까지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 롯데시네마와 CGV 영화를 예매 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매, 오프라인 예매 모두 가능합니다. 

특히 온라인 예매는 10포인트 단위로 사용이 가능해 아주 편리합니다. 

또 남은 포인트가 있다면 연말에 불우이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마음이야 늘 가지고 있지만, 형편이 여의치 않아, 혹은 신경쓰지 못해 기부를 하지 못했다면 에스오일 포인트로 기부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스오일보너스 카드의 혜택과 사용처를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알찬 정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