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good

하나 sk패밀리카드 혜택 총정리

지식

하나 sk패밀리카드 혜택 총정리


SK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가 있습니다. 

하나SK패밀리카드라고 부르는데 직원들만을 위한 많은 혜택이 있는데 잘 모르셔서 사용을 못하는 경우가 없게 오늘은 하나SK패밀리카드에 관해 자세히 포스팅 합니다. 



하나SK패밀리카드 혜택

1. SK 계열사 상품, 서비스 할인. 



제일 먼저 눈에 띄는 혜택은 바로 SK 주유소 주유 할인 입니다.  무려 리터당 1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SK 네트웍스 직영주유소를 이용하면 추가로 리터당 20원을 더 할인 받을 수 있으니 꿀이네요. 

SK텔레콤을 사용하는 전 직원에게 VIP멤버쉽 등급제공과 10만 포인트가 제공 되고, 연 1회 동반자 무료항공권을 제공 받습니다. 제주여행시 제주렌터카를 24시간 이상 이용시 첫 24시간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SK 서린동 사옥을 비롯한 SK 텔레콤 전국 사옥, SK 케미칼 삼성동 사옥은 토, 일요일, 공휴일은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휴일에 서울에서 무료 주차장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인데 아주 좋은 혜택입니다. 

SK패션관련 타미힐피거, 카스피코너서, 아이겐 포스트 직영점이나 지정점에서 구입한 상품은 20% 할인이 가능하고, 스마트 매장은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스피드메이트, ok마트, 스코피, sk케미칼 화장품, skc 미디어제품, sk 스포츠단 할인 등의 혜택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2. 공항, 해외여행,리조트 면세점 혜택


전세계 2백여 공항라운지를 본인 및  동반자 1인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Priority Pass Card가 무료 발급 됩니다. 

해외여행시 sk투어비스 해외여행을 이용하면 패키지 상품을 5% 할인 받을 수 있고, 국내 주요 면세점을 10~15% 할인 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종합검진, 보험서비스

가족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하나로 의료재단,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 배우자 종합건강검진을 연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수술비용 최고 1천만원까지 내 얼굴 안심보험이 제공됩니다. 

여행상해보험, 상해보험, 여행불편 보상보험, 구매품 보상보험도 자동가입되니 유사시에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놀이공원, 영화, 호텔 혜택

한달에 한번 에버랜드 60%, 롯데월드, 서울랜드 50% 할인이 제공되고 케리비안 베이 40%, 설악 워터피아도 40% 할인됩니다. 

영화결제시 1만원이상 4천원 할인, 만원 미만 2천원 할인이 월 4회 제공도비니다. 

워커힐 호텔 객실 50% 할인과 포시즌, 명월관, 피자힐 10% 할인 리버파크 및 아울렛 식당가도 20% 할인 제공됩니다. 특히 면세점에서 한가족행사 시 최고 30%까지 할인이 된다는 정보입니다.

서울 시내의 주요 호텔에 무료 발레파킹을 월 4회 받을 수 있고, 해외리조트 중 반얀트리, 샹그릴라, 하야트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골프,기타 멤버쉽 혜택

아시아나 파3 골프장을 주중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예술의 전당 멤버십에 무료 가입됩니다. kbs교향악단의 정기연주회에 초대 받을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집니다. 


6. 연회비 지원

하나SK패밀리카드는 SK 임직원이 발급 가능한 카드로, 플래티늄 카드로 발급이 됩니다. 

연회비가 10만원인 고급 카드입니다. 가족회원 카드가 포함된 연회비로 대부분 회사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SK그룹의 복지증진을 위한 노력이 돋보입니다.


가족중에 SK 에 입사한 직원이 있거나 본인이 SK 직원이라면 모두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니 망설이지 말고 바로 하나SK패밀리 카드를 발급받아 혜택을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